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발매 D-1' 래퍼 윤끼, '오버도스'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발매를 하루 앞둔 ‘신예 래퍼’ 윤끼(YunGGI)가 신곡 ‘오버도스(Overdos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20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래퍼 윤끼의 신곡 ‘오버도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티저는 어두운 터널 안으로 들어서는 윤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아파트 복도를 걷다 의문의 공간에 도착한 윤끼는 무표정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묘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더불어 ‘걔네들은 wanna prove, more Overdose, 달라 paradise, 던져 paradigm Go up carat dia’라는 가사와 함께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일부가 공개돼 발매를 하루 앞둔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신곡 ‘오버도스’는 과거와 현재의 자신을 돌아본 뒤, 변화에 의해 완전히 바뀌어버릴 미래의 자신을 상상하며 만든 노래다.

앞서 윤끼는 ‘OxO’, ‘덤(DUMB)’, ‘파라다이스(PARADISE)’ 등의 곡을 발표하며 주목을 받았다. 윤끼가 신곡 ‘오버도스’로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윤끼의 신곡 ‘오버도스’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