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정시아, 딸 서우 9살 생일맞이 기부.."따뜻한 어른으로 자라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정시아 인스타그램



정시아가 선한 영향력으로 훈훈함을 전했다.

배우 정시아는 19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우리 서우의 9번째 생일입니다~ 아침일찍 너무나 귀한 편지를 받고 제가 더 감사한 마음입니다...올해도 코로나로 인하여 모자원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고 물품전달로 작게나마 감사한 마음을 전했는데요. 그 어떤 생일선물보다 좋은 친구의 편지를 받고 서우가 정말정말 행복해했답니다~ 소중히 간직할께요~"라는 말로 기부 소식을 전했다.

그는 "생일마다 나눔의 행복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우리 서우 선한 영향력을 가진 마음 따뜻한 어른으로 건강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5년연속 도움주고 계신 #잇츠미 #굿네이버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사진들은 서우 6.7.8살때 예요... 이 사진들처럼 마스크없이 모자원에 다시 방문해서 이 편지의 주인공도 만날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이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정시아와 딸 서우가 서우의 9번째 생일을 기념해 기부하는 물품들이 담긴 박스가 쌓여있다. 정시아는 해당 박스 앞에서 서우와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생일을 맞이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이들의 모습은 따뜻함을 전했다. 정시아는 해당 물품을 받은 친구의 편지를 공개하며 본인이 받은 감동을 공유하기도 했다.

한편 정시아는 현재 KBS1 교양 프로그램 ‘재난탈출 생존왕’에서 대국민 안전정보를 생생히 전달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