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정시아, 딸 서우 생일 기념해 굿네이버스에 생리대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굿네이버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9일(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배우 정시아가 딸 백서우 양의 생일을 맞아 생리대 1,700팩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한 생리대는 서울시에 위치한 모자원에 전달됐으며, 저소득 한부모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배우 정시아는 2017년부터 딸 서우 양의 생일마다 매년 굿네이버스에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올해까지 5년 동안 4천 5백만 원 상당의 생리대를 한부모 가정 89가구에 기부한 바 있다. 2018년에는 굿네이버스 국내여아지원 캠페인 '소녀야, 너는 반짝이는 별' 영상에 참여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기도 했다.

배우 정시아는 "매년 나눔의 행복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딸 서우를 보는 게 얼마나 뜻깊은 일인지 모른다"며, "직접 전달할 수 없는 상황이 아쉽지만, 많은 분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항상 감사하며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5년 연속 따뜻한 온기를 나눠주신 정시아 씨와 서우 양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는 국내 여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소중한 권리가 지켜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