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지소연♥송재희, 커플 필라테스..코어힘+몸매 장난 없는 부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지소연 인스타



배우 지소연이 남편 송재희와 커플 필라테스를 했다.

13일 오전 지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오늘 찌뿌둥한 몸을 쫙쫙-늘려 봅시다. 하고 싶은건 많은데 체력이 안되서 힘듬을 느낄 때 몰려오는 패배감... ㅋㅋ남편은 요즘 거의 국가대표 선수처럼 운동을 하는데 저는 그동안 정신 없이 바빠서 못했어요( 자꾸 늘어가는 변명들 ...ㅋㅋ 할 수 있는 변명 100가지 ㅋㅋㅋ)기초체력 끌어올리기 시작 하면서 더 열심히 #필라테스 하구 #홈트 도 열심히 해볼거에요 ㅋㅋ"라고 적었다.

이어 "그동안 하고 싶었던 #커플필라테스 도 다녀왔어요 ㅎㅎㅎㅎ재밌었어요 같이 하니까 ㅎㅎㅎ운동하면 장비빨이잖아여 ...? #운동복 만 자꾸 서치하게 되는 ... ㅋㅋㅋ운동복에서 자꾸 봄느낌, #예쁜트레이닝복 찾고 있어서핸드폰을 내려 놓질 못하네요 ㅋㅋㅋㅋ우리 오늘도 화요병 잘 이겨내봅시다"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커플 필라테스를 하고 있는 지소연과 송재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말도 안되는 코어 힘을 자랑하는 부부의 운동샷이 그저 놀라움과 부러움을 자아낸다.

한편 지소연은 지난 2017년 배우 송재희와 결혼했으며 JTBC 드라마 '보좌관2'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