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해외 스타 소식

브리트니 스피어스, 전 남친 팀버레이크와의 추억 사진 공개 '화제' [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동생 생일을 축하하며 전 남자친구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생 제이미 린 스피어스의 생일을 기념해 장문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늦었지만 이 아름다운 영혼의 생일을 축하한다. 너무 사랑하고 내가 30살의 너처럼 똑똑했으면 좋았을 텐데"라며 "너의 아름다운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낸 삶에서 진심으로 많은 영감을 받았다. 너처럼 아름다운 사람을 나의 여동생이라고 부를 수 있어서 정말 자랑스럽다"고 동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과거 연인이었던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동생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모습이 담겨 있어 전세계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1990년대 중반 미키 마우스 클럽에서 처음 만나 우정을 다진 후, 톱스타가 된 지난 1999년부터 2002년까지 3년여간 교제했지만 결국 파경을 맞았다.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이후 제시카 비엘과 지난 2012년에 결혼해 아들 실라스와 피네아스를 두고 있으며,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이혼한 전 남편 케빈 페더라인과의 사이에서 두 아들을 두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