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펜트하우스' 유진, 뷰티 기기부터 수제버거까지 러브콜 쏟아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인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유진이 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의 모델로 발탁되며 원조 뷰티 여신 다운 면모를 보였다.

SBS 최고의 화제작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절절한 모성애부터 욕망에 사로잡힌 악녀의 모습까지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유진이 '듀얼소닉'의 첫 연예인 모델로 발탁되며 한국을 대표하는 1세대 뷰티퀸임을 입증했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뷰티 프로그램 진행을 시작으로 자신만의 노하우를 담은 뷰티 전문 서적 출간, 코스메틱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하는 등 뷰티 전문 멘토라는 타이틀이 붙을 만큼 전문가 못지않은 해박한 뷰티 지식을 갖고 있는 유진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자 하는 듀얼소닉의 비전과 전문성을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유진은 SBS 최고의 화제작인 시즌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딸에게만큼은 지독한 가난을 물려주지 않고자 상류층으로 올라가기 위해 인생을 걸고 폭주하는 오윤희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았다. 5년 만에 펜트하우스로 안방극장에 성공적으로 복귀한 유진은 2020 S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 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며 믿고 보는 배우 반열에 올랐다.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유진에게도 관심이 집중되며 끊이지 않는 광고 러브콜을 받는 등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유진은 건설사, 수제 버거, 뷰티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플랫폼 등 다양한 브랜드와 광고 계약을 맺고 촬영을 마쳤거나 촬영을 앞두고 있다.

광고 관계자들은 유진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와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매력으로 꼽는다. 특유의 시원시원한 미소로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데뷔 후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오며 쌓아온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들이 원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는 것. 특히, 유진이 광고모델로 활약하는 것뿐만 아니라 브랜드들과 소속사 인컴퍼니가 협업해 광고,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면서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내며 광고 효과가 더욱더 극대화된다는 평이다.

한편, 유진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3' 촬영을 앞두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