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 바이커 주간 실시…다양한 혜택과 보너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 바이커 주간 실시…다양한 혜택과 보너스

속보
경찰 "쿠팡 제출 자료 분석…엄중 수사 방침"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락스타 게임즈가 GTA 온라인’에서 바이커 주간을 실시한다.

26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바이커 주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바이커 작업과 계약 및 도전과 데드라인을 즐기는 플레이어에게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제공하고, 수행원과 직원에서도 두 배의 급료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바이커 주간을 기념해 의상점에서는 모래색 데님 바이커, 해진 황소핏빛 블루종 재킷, 자갈 패턴 데님 바이커 등 다양한 바이커 자켓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GTA 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검은색 프린시페 후드티를 선물로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클럽하우스 관련 아이템도 할인된다. MC 클럽하우스와 함께 MC 클럽하우스 업그레이드 및 개조를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가사키 쇼타로, 마이바츠 만체스 스카우트, 프린시페 렉트로, 램펀트 로켓, 나가사키 스트라이더 등 다양한 이동 수단에도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락스타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