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러브쉐어마켓' 유성은X딩동해피컴퍼니 선한 영향력, 700건 이상의 시청자 기부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러브쉐어마켓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3월 22일 오후 5시, MC딩동과 가수 유성은이 ''이라는 기부챌린지 형태의 라이브커머스를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했다.

첫 방송에 약 1,400명이 시청했으며 채널에서 보기 힘든 수치인 실시간 좋아요를 5만개 이상 기록, 700건 이상의 기부쿠폰이 판매되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증명했다.

해당 방송은 좋은 변화,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한 나눔 방송으로 생방송으로 판매된 판매금액은 딩동해피컴퍼니가 선정한 기부처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액 기부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단순히 기부쿠폰을 판매만 하는 형태가 아닌 방송 중 예비 신랑신부의 사연을 받아 사연에 채택된 분의 결혼식에 직접 찾아가는 재능기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시청자들이 기부를 하며 사연도 신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가수 유성은의 히트곡 라이브와 당일 6시에 발매되는 신곡을 최초로 공개하는 시간을 가져 일반 시청자 뿐만 아니라 팬들에게도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이러한 라이브 커머스 기부 챌린지를 기획한 딩동해피컴퍼니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셀럽들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활성 시킬 예정이며 많은 대중에게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말을 남겼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