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김범수, CF송 정식 음원 발매..학대 피해 아동 위해 1억 선기부[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가수 김범수와 럭셔리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가 함께한 광고 음악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Always on your side)'가 그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22일 정오(낮 12시) 정식 음원으로 발매된다.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는 바쁘고 지친 일상 속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으로, 광고가 온에어 되자마자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어 음원 출시 문의가 이어진 바 있다.

지난달 데뷔 20주년 기념 장기 음원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의 파트 1 마지막을 장식하는 신곡 '초점'을 발매하며 7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다가갔던 김범수는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를 통해 또다시 특별한 선물을 안길 예정이다. 또 김범수는 이날 밤 10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 '범수의 세계'를 통해 팬들과 라이브 채팅을 진행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이다.

특히 김범수와 포슐라는 이번 음원 발매를 통해 아동학대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1억 원을 선기부한다.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아이들의 신호에 응답하라'를 통해 아동학대 피해 아동의 안정적인 양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범수와 포슐라 측은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세상에 밝은 빛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영엔터테인먼트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