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만화와 웹툰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초시생들의 고민 해결 위한 ‘만화 입문서’ 무료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에서 ‘스토리로 공부하는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 10월 21일 가입자부터 참여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현재 공인중개사 시험은 많은 수험생들이 60점을 넘기지 못하며, 10명 중 7명이 불합격하는 매우 어려운 시험으로 알려져 있다. 수험생들은 이에 대해 생소한 용어의 의미 파악이나 응용력 및 연결능력 부족, 통합적 사고와 등장인물의 관계 파악의 어려움, 방대한 양의 암기와 지루함과 같은 요인으로 발생하는 문제라 설명했다. 메가랜드는 합격생들의 조언을 반영하여 공인중개사 초시생들의 이러한 공통적인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만화 입문서를 출시했다.

메가랜드의 공인중개사 만화 입문서는 어려운 용어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꾸준히 흥미를 가지고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먼저 부동산학개론 같은 경우는 시각화와 스토리를 통해 재미와 함께 문제 응용력 향상을 목표로 하였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어려운 법조문도 체계화하여 이해의 깊이를 확장하도록 도우며, 부동산공법은 방대하고 생소한 내용을 그림으로 풀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밖에도 메가랜드는 쉽고 효율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전과목 0원땅’을 진행하여 유료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0원땅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7일 간 2020+2021 메가랜드의 공인중개사 전 강의를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전과목 0원땅을 통해 메가랜드의 프리미엄 교수진을 만나고, 동차합격 커리큘럼과 다양한 수강생 참여형 학습관리 서비스를 접하면서 공인중개사시험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한편, 메가랜드의 ‘스토리로 공부하는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무료 증정 이벤트’와 ‘전과목 0원땅’ 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