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모스트콘텐츠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음원 강자’ 치즈(CHEEZE)가 네이버 월요 웹툰 ‘소녀의 세계’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표한다.
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오는 14일 치즈가 참여한 네이버 웹툰 ‘소녀의 세계’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를 발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소녀의 세계’는 완벽해 보이지만 사실 외로웠던 백조들과 맘씨 착한 오리가 만나 여러 갈등을 함께 겪으며 진짜 친구가 되어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로 2015년 연재가 시작된 이후로 지금까지 부동의 네이버 월요 웹툰 최상위권 자리를 지켜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가창에 참여한 치즈는 ‘어떻게 생각해’, ‘좋아해’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 5월 EP 앨범 ‘아이 캔트 텔 유 에브리씽(I can‘t tell you everything)’을 발매하며 인기를 얻었다. 또한 드라마 ‘남자친구’,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네이버 웹툰 ‘소녀의 세계’ 콜라보 음원 프로젝트는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사이코지만 괜찮아’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의 OST를 제작한 모스트콘텐츠와 니즈 뮤직이 함께 제작한다.
s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