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AOMG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가수 이하이가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 열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툰 스튜디오(TOON STUDIO)와 느을은 “이하이가 오는 14일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 한마디’를 발매한다”라고 8일 밝혔다.
‘그 한마디’는 웹툰 속 여자 주인공 ‘바름’의 테마곡이다. 남자 주인공 ‘유연’이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번져, 어렵게만 느껴지던 사랑이라는 감정을 깨닫게 되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하이의 짙은 소울과 매력적인 음색이 노래와 어우러져, 작품의 공감과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앞서 시아(XIA, 준수), 적재, 로꼬, 신용재(2F), 10CM, 허각, KCM, 윤하, 죠지, 린, 양요섭, 정은지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해 큰 인기를 끌었다.
s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