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프로기아 코리아, KLPGA 황정미와 9년 만에 골프용품 후원 계약 체결

매일경제 이용
원문보기

프로기아 코리아, KLPGA 황정미와 9년 만에 골프용품 후원 계약 체결

속보
김건희, 호송차 타고 특검 출석...일주일 만에 재소환
[매경골프포위민 이용 기자]

프로기아 코리아, KLPGA 황정미와 9년 만에 골프용품 후원 계약 체결


㈜프로기아 한국지점이 지난 1월 KLPGA 황정미와 골프 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황정미는 260야드를 넘는 드라이버 샷과 정교한 아이언 샷이 특기인 전도유망한 프로골퍼다. 현재 PRGR의 신제품인 PRGR RS5 F 드라이버와 PRGR 00 IRON MG 포지드 아이언을 사용하고 있다. 한국골프대학교 시절인 2018년부터 PRGR클럽과 함께한 황정미 프로는 성실한 성격과 항상 웃는 모습이 인상적으로 미래가 기대되는 선수다.

아래는 PRGR과 황정미의 인터뷰

Q: PRGR을 직접 써본 소감은?

A: 올해 3년째 PRGR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믿음이 있기에 지금까지 쓸 수 있었던 것 같다. 그 중에서도 아이언이 가장 마음에 드는데, 비교적 넓은 페이스면이 어드레스때 안정감을 주고 미스 샷이 났을 때도 크게 흔들리지 않는 정교함이 PRGR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Q: PRGR KOREA에서 9년 만에 공식 선수 지원을 하게 되었는데 소감 한마디 부탁한다.

A: 내가 9년만에 계약하는 공식 선수라고 들었을 때 정말 영광이었다. 나를 믿고 후원해주는만큼 책임감을 갖고 최고의 클럽으로 정규투어 첫 우승이라는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 또한 이번 시즌 나를 통해 많은 골프 팬분들께 PRGR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Q: 2년차로서 올해 시즌을 맞이하는데 포부

A: 2020년 루키로서 정규투어를 처음 임하며 부족하다고 느꼈던 부분을 이번 겨울 전지훈련과 체력훈련으로 보완하고 있다. 올해는 작년과 달라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주겠다.


PRGR 클럽과 함께 꼭 우승하도록 하도록 하겠다. 골프팬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


KLPGA 황정미 주요성적

-2020 SK네트워그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9위

-2020 제10회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5위


-2020 KBC 드림투어 with WEST OCEAN CC 2차전 3위

-2019 드림투어 TOP10 7회

-2019 무안CC 올포유 드림투어 18차전 2위


-2019 한세 휘닉스CC 드림투어 14차전 2위

-2019 KBC 드림투어 with 영광CC 1차전 2위

매경골프포위민 이용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