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기아 코리아, KLPGA 황정미와 9년 만에 골프용품 후원 계약 체결
㈜프로기아 한국지점이 지난 1월 KLPGA 황정미와 골프 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황정미는 260야드를 넘는 드라이버 샷과 정교한 아이언 샷이 특기인 전도유망한 프로골퍼다. 현재 PRGR의 신제품인 PRGR RS5 F 드라이버와 PRGR 00 IRON MG 포지드 아이언을 사용하고 있다. 한국골프대학교 시절인 2018년부터 PRGR클럽과 함께한 황정미 프로는 성실한 성격과 항상 웃는 모습이 인상적으로 미래가 기대되는 선수다.
아래는 PRGR과 황정미의 인터뷰
Q: PRGR을 직접 써본 소감은?
A: 올해 3년째 PRGR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믿음이 있기에 지금까지 쓸 수 있었던 것 같다. 그 중에서도 아이언이 가장 마음에 드는데, 비교적 넓은 페이스면이 어드레스때 안정감을 주고 미스 샷이 났을 때도 크게 흔들리지 않는 정교함이 PRGR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Q: PRGR KOREA에서 9년 만에 공식 선수 지원을 하게 되었는데 소감 한마디 부탁한다.
A: 내가 9년만에 계약하는 공식 선수라고 들었을 때 정말 영광이었다. 나를 믿고 후원해주는만큼 책임감을 갖고 최고의 클럽으로 정규투어 첫 우승이라는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 또한 이번 시즌 나를 통해 많은 골프 팬분들께 PRGR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Q: 2년차로서 올해 시즌을 맞이하는데 포부
A: 2020년 루키로서 정규투어를 처음 임하며 부족하다고 느꼈던 부분을 이번 겨울 전지훈련과 체력훈련으로 보완하고 있다. 올해는 작년과 달라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주겠다.
PRGR 클럽과 함께 꼭 우승하도록 하도록 하겠다. 골프팬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
KLPGA 황정미 주요성적
-2020 SK네트워그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9위
-2020 제10회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 5위
-2020 KBC 드림투어 with WEST OCEAN CC 2차전 3위
-2019 드림투어 TOP10 7회
-2019 무안CC 올포유 드림투어 18차전 2위
-2019 한세 휘닉스CC 드림투어 14차전 2위
-2019 KBC 드림투어 with 영광CC 1차전 2위
매경골프포위민 이용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