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미스트롯2' 결승전 2회로 나눠 진행…문자 투표 수익 전액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TV조선 '미스트롯2' 포스터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내일은 미스트롯2'가 결승전을 2회로 나눠 진행한다.

TV조선(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측은 15일 "결승전을 2회로 나눠 진행하는 방식을 전격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은 1회 동안 결승전 1, 2라운드를 한꺼번에 진행한 후 생방송 문자 투표를 받아 최종 '진'을 선발했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보다 많은 시청자의 관심과 손쉬운 참여를 위해 결승전 1라운드와 2라운드를 각각 1주씩 나눠서 진행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이로 인해 당초 11회로 예정됐던 방송도 12회로 연장된다.

순위 결정에 최대 변수가 될 대국민 문자 투표 역시 총 2주간에 걸쳐 접수를 받게 된다. 2주간에 걸쳐 진행된 문자 투표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이와 관련 투표 방법 및 진행 사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25일과 3월4일 방송분을 통해 공개된다.

제작진은 "지난 '미스터트롯' 당시 국민 참여가 무려 770만을 돌파했던 것을 감안, 이번에는 보다 쉬운 참여를 돕기 위해 결승전을 2주로 나눠 진행하는데 뜻을 모았다"라며 "방송 시작과 동시에 진행되는 대국민 문자 투표가 결과에 가장 중요한 변수가 되는 만큼, 시청자 여러분께서 응원하는 트롯 여제를 향해 마지막까지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트롯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