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영상에 출연한 송가인씨 |
(진도=연합뉴스) 조근영 기자 = 국립남도국악원은 가수 송가인 씨와 함께 SNS 남도국악원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이 영상을 1일 남도국악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공연장과 연수관, 숙박동 등 시설 전반과 운영사업, 청소년 직업체험에 유익한 국악원 사람들 등 총 3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젊은 세대를 아우르는 창의적인 콘셉트와 접근 방식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주기 위한 영상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국악원은 전했다.
진도 출신 가수이자 국악에 대한 애정이 깊은 송가인이 출연해 대중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남도국악원은 국내외 국악 연수에 강점이 있는 기관인 만큼 국악 연수를 희망하는 외국인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외국어로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홍보 영상 제작 장면 |
영어, 일본어, 중국어는 물론 국악 연수 수요가 많은 지역에 제공하기 위해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 총 7개의 외국어가 자막으로 제공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 문화 콘텐츠를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홍보영상 제작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8일부터 26일까지 국립남도국악원 유튜브 채널에서 홍보영상 3편을 시청한 후 '좋아요'를 누르거나 구독을 하고 남도국악원 누리집 국민 마당 이벤트 참여란에 후기를 작성하면 선정을 통해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chog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