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16개월 입양아 '정인이 사건'

정인이 사건 방송중인데..김새롬 "지금 '그알'이 중요?" 발언 사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서울=뉴시스] 방송인 김새롬 (사진 = 본인 SNS) 2020.11.28. photo@newsis.com /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방송인 김새롬이 자신이 출연하는 홈쇼핑 방송에서 같은시간대에 방영되고 있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정인이 사건 후속편'에 대해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라고 발언한데 대해 사과했다.

김새롬은 지난 23일 홈쇼핑 방송 중 "지금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예요"라며 판매중인 상품을 강조하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당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국민적 공분을 산 입양아 학대 사망사건인 '정인이 사건' 후속편을 내보냈다.

이후 이 발언이 논란이 되자 김새롬은 방송이 끝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의 글을 올렸다. 김새롬은 "방금 전 마친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해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오늘의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습니다"라고 적었다.

김새롬은 또 "여러분의 댓글을 읽으며 많은 것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질타와 댓글을 새기며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습니다"라고 사과했다.
파이낸셜뉴스

[서울=뉴시스]'그것이 알고 싶다'. (사진 = SBS 제공) 2021.01.02. photo@newsis.com /사진=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슈픽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