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내 여자친구 문가영"…'여신강림' 차은우, 박유나에 고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여신강림' 박유나가 오유진을 이용해 문가영을 곤란하게 만들었다.

21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12회에서는 이수호(차은우 분)가 강수진(박유나)에게 임주경(문가영)과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힌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수진은 이수호에게 할 말이 있다며 단둘이 만날 수 있냐고 물었고, 이수호는 "여자친구랑 약속 있어"라며 못박았다.

이수호는 "전에 말 안 했었지. 주경이야. 내 여자친구. 뭐 때문인지 아직 애들한테 얘기하기 좀 그런 거 같던데 모른 척해"라며 고백했다.

강수진은 "그럼 나한테 왜 이야기하는데?"라며 발끈했고, 이수호는 "너한테는 이야기해야 될 거 같아서. 친구니까"라며 밝혔다.

이후 강수진은 일부러 임주경이 다니던 학교에서 전학 온 주혜민(오유진)과 함께 식사했다.

임주경은 주혜민이 자신을 알아볼까 봐 불안해했고, 주혜민은 "너 나 몰라? 전에 학교에도 임주경이라는 애 있었거든. 닮은 것 같아서"라며 물었다.

임주경은 "아니. 나 너 몰라. 용파고에서 전학 온 거 아니니까 착각하지 마"라며 쏘아붙였다.

특히 강수진은 주혜민과 화장실에서 둘이 있게 됐고, "모르는 거야 아니면 모른 척해 주는 거야? 화장으로 그렇게 사람이 달라지나? 못 알아볼 정도로?"라며 귀띔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