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현아, 큐티 섹시란 이런 것…'I’m Not Cool'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가수 현아 / 사진제공=피네이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가수 현아 / 사진제공=피네이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가수 현아 / 사진제공=피네이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현아가 1년 2개월 만에 컴백을 앞두고 '큐티 섹시' 매력을 뽐냈다.

피네이션(P NATION)은 21일 현아의 일곱 번째 미니앨 범' 암 낫 쿨(I’m Not Cool)'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처피뱅 양 갈래 헤어스타일에 독특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현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핑크빛 퍼 재킷에 귀여운 액세서리가 어우러지며 현아 특유의 사랑스럽고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현아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해 한 차례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에는 대중들의 무수한 시선 속에서 살아가는 현아의 솔직한 인터뷰가 짧게 녹아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 ‘삐’ 처리돼 호기심을 자아냈던 장면은 이번 신보의 제목이기도 한 '암 낫 쿨'인 것으로 추정돼 새 콘셉트에 대한 관심을 이끌고 있다.

'암 낫 쿨'은 2019년 11월 발표한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 이후 1년 2개월 만의 신보다. 언제나 독보적인 콘셉트와 차별화된 스타일로 사랑받아온 현아의 이번 신곡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현아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암 낫 쿨'을 발매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