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여자)아이들, 신곡 '화'로 '쇼챔' 컴백 동시에 1위 "팬 감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여자)아이들/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화'(火花)로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0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미니 4집 '아이 번'(I burn)의 타이틀곡 '화'로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여자)아이들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혹적인 비주얼을 선사했다. 또 안정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동작들이 돋보이는 역대급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여자)아이들은 1월 셋째 주 '챔피언 송'에 오르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여자)아이들은 수상 직후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네버랜드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네버랜드 덕분에 더욱 즐겁게 음악할 수 있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많이 기다려주신 만큼 이번 활동 열심히,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계속 성장하는 (여자)아이들 될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곡 '화'는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팝 타임이 공동 작업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중독성 있는 훅과 극적인 감정 변화를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1일 발매한 미니 4집 '아이 번'으로 전 세계 5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화'는 지니 뮤직, 벅스를 비롯한 국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같은 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43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화'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