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권민아 "허언증 취급 받다가 이제야"…'지민 괴롭힘 증거' 공개 심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자아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AOA 출신 배우 권민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는 증거 자료를 공개한 이후 악플이 줄었다고 밝혔다.

18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단 저 괜찮다. 진단서 한 장 올렸을 뿐인데 X욕이 멈추고 갑자기 좋은 글, 응원 글들만 올라온다"며 "근데 오히려 씁쓸한 건 제가 지금 좀 예민한 탓이겠죠?"라고 심경을 밝혔다.

이어 "제어도 안된 상태에서 외치고 외쳐봤지만 신뢰는커녕 허언증과 거짓부렁이로 살인자 취급까지 받은 제 절실했던 그 말들이 의사 선생님 한 말씀 한마디 덕분에 이제야 많은 분들에게 신뢰를 조금은 얻은 것 같아서 그렇다. 정말 보여지는 게 전부인가 싶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절 처음부터 끝까지 믿고 응원해주셨던 분들에게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하다"며 "좋아지고 있으니 걱정 마라. 그리고 제가 또 나쁜 생각하고 있을까봐 많이들 걱정하시던데 저 괜찮다"고 팬들을 향한 메시지도 덧붙였다.

권민아는 "SNS를 멈추고 사람들을 만나고 지냈으면 좋겠다는 글들도 읽었다. 무슨 뜻인 줄 안다. 그럴 필요성도 있다"며 일각의 우려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권민아는 "지금 하고 있는 일이 SNS를 이용해야 할 부분들이 많아서 당장은 완전히 멈출 순 없을 것 같다"며 "쉬는 것보단 오히려 일에 더 열정 가지고 빠져서 집중하는 게 저에게 많이 도움이 되더라"고 했다.

앞서 권민아는 이날 자신이 괴롭힘 주동자로 지목한 지민을 응원하며 자신에게 악플을 다는 누리꾼들을 향해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와 함께 권민아는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한 증거로 병원 진료 기록을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기록에는 권민아가 지난 2016년 2월부터 2018년 3월까지 심한 우울감, 감정 기복 등으로 약물치료 및 면담치료를 받았다는 내용이 적혀있다. 특히 '환자는 본원 치료 당시 가수 그룹 활동을 하였고 리더인 사람으로부터의 괴롭힘과 언어적 폭력으로 인해서 심리적 스트레스를 반복적으로 나타냈고, 이로 인한 증상의 악화와 재발을 지속하였음'이라고 기록돼 있다.

김자아 기자 kimself@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