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젝스키스, 신곡 프로젝트 '뒤돌아보지 말아요’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젝스키스의 공약 이행 프로젝트 ‘뒤돌아보지 말아요’ 첫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5일 ‘채널 십오야’ 유튜브에는 젝스키스와 유희열의 신곡 프로젝트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젝스키스의 신곡 회의 과정 일부와 유쾌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이들의 폭소 유발 케미스트리가 예고됐다.

장수원을 비롯한 젝스키스 멤버들은 제작진과 유희열을 향해 “저희도 그럼 ‘싹쓰리’되는 거냐”며 남다른 입담으로 설렘을 드러냈다. 이에 유희열은 “너네 대박 났어”라고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젝스키스의 신곡을 미리 들은 아티스트들의 솔직한 반응도 담겼다. 송민호는 “조금 놀랐다”며 진심 어린 감탄을 전했고, 규현은 진지한 모습으로 “굉장히 공을 많이 들이셨구나”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젝스키스와 유희열의 공약 이행 프로젝트명이자 신곡명. 지난해 봄 유희열이 ’삼시네세끼‘ 유튜브 라이브에서 내건 공약이 목표를 달성하며 성사됐다.

이를 통해 유희열이 젝스키스만을 위해 직접 디렉팅한 정통 발라드 작업 과정이 모두 공개될 예정. 특히 젝스키스의 신곡은 지난해 첫 미니앨범 ‘ALL FOR YOU’ 이후 약 1년 만이자, 특급 합작 프로젝트 소식이기에 팬들의 반가움이 연일 치솟고 있다.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오는 22일 밤 10시 50분경 첫 방송된다.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후속으로 5분 편성을 확정,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 버전이 공개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