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팬덤, 마스크 2만장 기부로 선한 영향력 뿜뿜…훈훈한 연말 맞이

헤럴드경제 이지선
원문보기

방탄소년단 팬덤, 마스크 2만장 기부로 선한 영향력 뿜뿜…훈훈한 연말 맞이

속보
상설특검, 엄성환 전 쿠팡CFS 대표이사 피의자 소환
방탄소년단 / 사진 = 민선유 기자

방탄소년단 / 사진 = 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이지선 기자]방탄소년단이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밀알복지재단은 MBCPLUS에서 운영하는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 앱 ‘아이돌챔프’를 통해 방탄소년단 이름으로 마스크 2만 장을 기부받았다고 30일(수) 밝혔다.

방탄소년단 팬덤은 지난 11월 한달 간 진행된 아이돌챔프 ‘마스크 기부 이벤트’에서 가장 높은 기부 모금액인 1,226,700원을 달성했다. 이에 아이돌챔프는 방탄소년단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마스크 2만 장을 기부했다.

전달된 마스크는 장애인 일터인 굿윌스토어와 기빙플러스 등 밀알복지재단 운영시설에 배분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예방에 사용된다.

밀알복지재단 관계자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방탄소년단 팬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전달해주신 마스크는 장애인 근로자 등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3년 데뷔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그룹이다. 이달 31일 빅히트 레이블즈 콘서트 '2021 뉴 이어스 이브 라이브'에 참여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