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세경 립스틱 인기 폭발! '어느 제품인가 봤더니 바로...'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기자
원문보기

신세경 립스틱 인기 폭발! '어느 제품인가 봤더니 바로...'

서울맑음 / 1.3 °

[SBS E! 연예뉴스팀] 신세경 립스틱 인기 폭발! '어느 제품인가 봤더니 바로...'

신세경 립스틱이 방송 후 인기가 폭발하고 있다.

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에서 주인공 신세경이 바른 레드오렌지 컬러의 '프로방스 롱라스팅 립스틱' 제품이 방송 직후 화제가 돼 판매량이 방송 전에 비해 236% 상승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방송된 4회에서는 신세경이 송승헌(한태상 역)을 만나러 가기 전 예쁘게 보이기 위해 화장품 매장에 들러 제품을 둘러보다가 상큼하고 매력적인 레드오렌지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보는 모습이 방영됐다.

방송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에서 '신세경 립스틱'으로 불리며 제품에 대한 문의 글들이 끊이지 않았고, 전국 매장에 신세경 립스틱을 찾는 소비자들의 전화가 이어지는 등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레드오렌지 컬러가 S/S 시즌 트렌드로 알려지며 해당 제품은 2월 출시 후 이미 1차 품절을 기록했고 이번 신세경 효과로 판매가 더욱 급증해 추가 생산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레드오렌지' 컬러는 극중 신세경의 이미지가 수수하고 꾸미지 않은 학생의 모습에서 세련된 도시 여성으로 변하는 것처럼 바르는 방법에 따라 전혀 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입술 안 쪽에만 살짝 바른 후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바깥쪽으로 번지듯 표현하면 자연스럽고 청순한 느낌을 줄 수 있고 입술 전체를 꼼꼼하게 채워주 듯 선명하게 바르면 세련되고 강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신세경 립스틱에 네티즌들은 "신세경 립스틱 어떤 제품인지 궁금했는데 이거였군", "신세경 립스틱 여기도 역시 자기 제품을 발라주는 센스", "신세경 립스틱 자기가 광고하는 제품이었구나. 이젠 이런 게 자연스러운 듯", "신세경 립스틱 여자 친구한테 하나 사줘야지", "신세경 립스틱 하나 사야겠다. 너무 예뻐", "신세경 립스틱 발라도 신세경이 될 수 없는 불편한 진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세경은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송승헌과 연우진 두 남자에게 사랑을 받는 자존심 강한 서미도 역을 맡아 당당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신세경 립스틱 사진=MBC '남자가 사랑할 때' 방송 캡처)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