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POP이슈]최정윤, 뒷모습도 붕어빵 딸과 커플머리..육아 고충 잊게 하는 행복 일상(종합)

헤럴드경제 천윤혜
원문보기

[POP이슈]최정윤, 뒷모습도 붕어빵 딸과 커플머리..육아 고충 잊게 하는 행복 일상(종합)

서울맑음 / -3.9 °
최정윤 인스타

최정윤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최정윤이 딸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달 30일 최정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플머리 사진을 꼭 찍어달라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정윤은 딸과 함께 일상을 즐기고 있다. 두 모녀는 똑같이 양갈래로 머리를 묶은 채 뒤돌아있다. 머리 길이까지 비슷해 두 사람의 헤어스타일이 데칼코마니처럼 똑같다. 일명 커플머리를 한 후 이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

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최정윤의 일상이 눈에 띈다. 어느새 부쩍 자란 딸이 뒷모습만 봐도 흐뭇함을 자아낸다. 최정윤 역시 그런 딸을 향한 애정을 뽐내고 있어 인상적이다.

최정윤/사진=본사DB

최정윤/사진=본사DB



앞서 최정윤은 지난 2011년 이랜드 그룹 부회장의 장남이자 그룹 이글파이브 출신 윤태준과 결혼해 딸 지우 양을 출산했다. 이후 그는 지난 4월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가장 보통의 가족'에 출연해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당시 그는 독박육아 현실을 공개하며 고민을 토로한 바 있다. 바쁜 남편으로 인해 딸 육아를 홀로 해내야 하는 일상이 지치고 힘들었던 것. 이는 많은 엄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고 최정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들이 쏟아졌다.


독박육아가 힘들긴 하지만 그만큼 부쩍 자라는 딸의 모습을 보는 것도 흐뭇한 일일 터. 최정윤이 최근 공개한 딸과의 일상은 그렇기에 더욱 응원을 불러모으고 있다. 배우로서 일도, 한 가정의 아내이자 엄마로서의 일도 다 해내는 최정윤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최정윤은 지난해 JTBC2 예능 프로그램 '바람난 언니들'과 영화 '감쪽같은 그녀'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