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조용필 ‘바운스’, 빅뱅 태양-샤이니 종현 ‘음원 최고다’ 극찬

이데일리 정시내
원문보기

조용필 ‘바운스’, 빅뱅 태양-샤이니 종현 ‘음원 최고다’ 극찬

서울맑음 / -3.9 °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조용필의 19집 앨범 신곡 ‘바운스(Bounce)’에 대한 후배 가수들의 반응이 뜨겁다.

조용필은 정규 19집 ‘헬로(Hello)’의 수록곡인 ‘바운스(Bounce)’를 16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했다.

‘바운스’는 지난 4월 초 미디어와 대중음악 평론가, 전문 리스너들을 대상으로 열린 사전 청음회에서 음악성과 대중성이 가장 조화를 이룬 곡으로 손꼽힌 바 있다.

빅뱅 태양은 ‘바운스’가 미리 듣기되기 전날인 지난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와우. 조용필 선배님. 미리듣기 음원이 이렇게 좋을 수가”라는 글과 함께 ‘바운스’의 가사를 게재했다.

또 샤이니의 종현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말이 필요 없지요. 들어보세요. 존경해요 선생님!”이라고 밝혔다.

소녀시대 태연은 인스타그램에 “조용필 ‘바운스’ 지금 듣고 있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음원이 재생되는 화면을 게재했다.


조용필 신곡 ‘바운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조용필 아직도 건재하다”, “신구세대를 아우르는 멋진 음악”, “역시 가왕을 다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용필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헬로(Hello)’ 뮤직비디오와 티저는 오는 17일 공개된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