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가짜사나이' 잇따른 논란

경기도, ‘일상이 아름다운 기본주택’ 슬로건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김세정 모델로 홍보영상 제작·홍보활동 펼쳐

뉴스1

GH가 지난 7월 발표한 기본주택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일상이 아름다운’이란 기본주택 슬로건을 발표했다.(GH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뉴스1) 진현권 기자 = GH는 지난 7월 발표한 기본주택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일상이 아름다운’을 기본주택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슬로건은 일상의, 일상에 의한, 일상을 위한 행복을 강조함으로써 기본주택을 통해 주택문제가 해결되면 삶의 질이 높아지고, 우리의 일상이 아름다워질 것이라는 기본주택의 미션을 쉬운 문장으로 표현했다.

특히 ‘아름다운’ 이라는 문구를 통해 GH 기본주택의 고품질 주거환경을 강조했다.

아울러 밝고 건강하면서 소탈한 이미지로 많은 인기와 신뢰감을 얻고 있는 가수 김세정을 기본주택 모델로 선정해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에서는 김세정의 자연스러운 일상 속 모습을 통해 기본주택의 핵심 메시지인 ‘원한다면 누구나 부담 없이 오래오래’를 발랄하고 경쾌하게 표현했다.

해당 영상은 GH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H 관계자는 “GH 기본주택을 통해 사람이 행복한, 살기 좋은 경기도를 만들어 나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는 지난 7월 3기신도시 등 역세권 핵심요지에 중산층도 30년 이상 거주 가능한 경기도형 장기임대주택인 기본주택 건설을 국토교통부에 제안했다.
jhk102010@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