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원어스, 신곡 '뿌셔' MV 티저 공개..스트레스 타파 6인 6색 에너제틱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연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보이그룹 원어스가 신곡 '뿌셔'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2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뿌셔'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속 원어스는 귀엽게 때로는 거침없이 주변의 물건을 때려 부수고 있다.

비비드한 레트로 콘셉트로 캐주얼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배가, 원어스만의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코로나19로 지친 모든 이들의 스트레스를 날려 눈길을 끈다.

앞서 원어스는 첫 온택트 라이브 '크러쉬 온 어스(CRUSH ON Ø US)'에서 신곡 '뿌셔' 무대를 최초 공개한 가운데,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가 차례로 공개돼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원어스는 12월 1일 신곡 '뿌셔'를 발매한다.

신곡 '뿌셔'는 지금까지 원어스가 발표한 곡 중 가장 빠르고 신나는 곡으로, 그간 웅장하고 카리스마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것과는 달리 이번에는 여섯 멤버의 통통 튀는 비주얼과 매력을 담아냈다.

RBW 사단의 히트메이커 이상호와 서용배, 모노트리의 이너차일드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멤버 레이븐과 이도도 작사란에 이름을 올리며 힘을 보탰다.

뿐만 아니라 원어스는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0 AAA)'에서 포커스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세 보이그룹으로 우뚝 섰다.

다양한 매력을 아우르는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은 물론 완벽한 라이브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덤 확장에 성공, 신곡 '뿌셔'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원어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뿌셔'를 공개한다.

[사진출처 RBW]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