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킨코리아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문화콘텐츠전문제작기획사 락킨코리아가 원스토어와 함께 국내 유명 작가들의 명작 만화 컬러 웹툰화 작업을 시작한다.
락킨코리아는 26일 "자사는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원수연, 나예리, 오경아, 이해, 노이정 등 유명 작가님들 작품의 해외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원스토어와 함께 공동 투자해 명작 만화의 컬러 웹툰화를 론칭 중에 있다"고 밝혔다.
첫 번째 시도로 청춘을 그리는 작가 나예리의 새로운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가 공개된다. '피터판다'는 총 60화 분량을 예정으로 지난 25일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페이지, 리디북스, 원스토어 등 다수 웹툰 플랫폼에서 동시 연재를 시작했다.
웹툰 '피터판다'는 고아원에서 자라 아르바이트를 하며 힘겹게 살아가고 있었지만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주인공 소녀 '루이'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어린 시절의 학대, 정신적인 충격 등의 아픔을 겪고 있는 소년과 소녀들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조금은 어두워질 수도 있는 작품의 분위기를 수려한 그림체와 나예리 특유의 감성으로 동화처럼 표현했다. 일련의 사건들과 성장통을 겪으며 상처를 극복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사회에 지친 어른들, 그리고 상처를 입고 좌절해 있는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건넬 예정이다.
나예리 작가는 '네 멋대로 해라', '특명! 10대에 하지 않으면 안 될 50가지' 등 다양한 작품을 발표하며 3, 40대들의 추억의 명작을 다수 그려냈고 신규 연재를 시작한 '피터판다' 외에도 새로운 작품 연재 준비에 돌입하여 연이은 흥행을 예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락킨코리아는 70여 명의 웹툰 작가들과 함께 600여 개의 IP를 보유한 국내 로맨스 웹툰을 대표하는 문화 제작사로 다양한 웹툰과 콘텐츠를 국내외에 제작 및 유통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