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410912 0372020112664410912 06 0601001 6.2.2-RELEASE 37 헤럴드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606330836000 related

박은혜 "친정엄마 없이 아이 키우며 맞벌이하는 어머님들 존경"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사진=박은혜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박은혜가 일상을 공개했다.

배우 박은혜는 지난 2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아침은 부모님이 안계셔서 엄청 바빴어요~~새벽에 일어나서 밥 하고 애들 밥 먹이고 샤워도 시키고 저도 얼른 씻고..청소는 꿈도 못꾸고 설거지라도 하고 아이들 학교 보내주고 샵으로 왔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어젯밤엔 늦게까지 레고 도와주느라 쪼그리고 한시간을 넘게 있었더니 어깨도 뭉쳤네요..늘 촬영날은 엄마가 오셔서 도와주셨지만 요즘 너무 일이 많아서 엄마도 못쉬시니까 오늘은 제가 해보려고 오시지 말라고 했는데.."라고 덧붙였다.

또한 박은혜는 "#친정엄마 없이 아이 키우며 맞벌이 하시는 어머님들 얼마나 힘드실까요..아침마다 본인 회사에 늦을까 아이 학교 유치원 늦을까 얼마나 정신 없이 보내시겠어요..그래도 저처럼 연세 많으신 부모님 도움 받는 불효는 안하시니 정말 존경합니다..오늘도 힘내세요~~#울엄만무슨죄"라고 털어놨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샵에서 스타일링을 마친 뒤 셀카를 찍고 있는 박은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엇보다 박은혜의 단아미가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은혜는 현재 TV조선 토일드라마 '복수해라'에 출연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