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연재] 텐아시아 '스타탐구생활'

[스타탐구생활] 엑소 시우민 말년휴가 중, '엑소 첫 군필자 탄생' (TEN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서예진 기자]
텐아시아


시우민이 엑소 첫 군필돌이 된다.

시우민의 소속사 SM엔터테테인먼트는 23일 "시우민은 현재 말년 휴가 중이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부대 복귀 없이 전역하라는 지침에 따라 12월 6일 미복귀 제대한다. 별도 전역 행사는 없다"고 밝혔다.

이로써 시우민은 엑소 멤버 중 첫 군필돌이 된다. 현재 디오와 첸이 군 복무 중이다.

시우민은 지난해 5월 7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후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신병교육대 조교로 선발됐으며 육군창작뮤지컬 '귀환' 등에 출연했다.

다음은 입대 전 왕자님 같은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은 시우민의 모습을 10(TEN)컷의 사진에 담았다.

텐아시아


2015년 5월 한 행사장에서 만난 시우민. 5년 전 앳된 외모가 설렘을 안긴다.

텐아시아


2015년 11월 토크콘서트 '플레이 더 챌린지'에서 엑소엘을 향한 하트 날리는 시우민.

텐아시아


2016년 1월 시우민이 MBC '2016 아이돌스타 육상 씨름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에 참석했다.

텐아시아


2016년 11월 SBS 파워FM 20주년 콘서트 'POWER 20'에 참석해 짐승같은 매력 선보이는 시우민.

텐아시아


2017년 7월 엑소 정규 4집 '더 워'(THE WAR) 발매 기념 컴백 기자회견에 참석한 시우민. '순백의 사슴 눈망울'

텐아시아


2018년 5월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 제작발표회에서 귀여운 다람쥐로 변신한 시우민.

텐아시아


2018년 12월 시우민이 'SBS 가요대전' 시상식에 참석했다. 시크한 매력 뽐내는 중.

텐아시아


2018년 12월 '2018 KBS 가요대축제' 시상식에 참석한 시우민.

텐아시아

사진=시우민 인스타그램



지난해 5월 시우민이 엑소 멤버 중 처음으로 입대했다. 시우민은 전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을 공개했다.

텐아시아


지난해 9월 뮤지컬 '귀환'(뷰제: 그날의 약속) 프레스콜에 참석한 시우민이 멋진 시연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텐아시아 DB
서예진 기자 yeji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