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순천서 초등학생 코로나 확진…"증상 이후 등교하지 않아"

연합뉴스 형민우
원문보기

순천서 초등학생 코로나 확진…"증상 이후 등교하지 않아"

서울흐림 / 7.0 °
(순천=연합뉴스) 형민우 기자 = 전남 순천에서 초등학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돼 방역 당국이 긴장하고 있다.

진단검사 받으세요(순천=연합뉴스) 형민우 기자 = 전남 동부권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는 가운데 17일 오전 전남 순천시 팔마체육관에 마련된 드라이브 스루 선별진료소에서 보건소 직원들이 진단 검사를 하고 있다. 순천에서는 지난 7일 은행 관련 직장 내 집단감염을 시작으로 35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2020.11.17 minu21@yna.co.kr

진단검사 받으세요
(순천=연합뉴스) 형민우 기자 = 전남 동부권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는 가운데 17일 오전 전남 순천시 팔마체육관에 마련된 드라이브 스루 선별진료소에서 보건소 직원들이 진단 검사를 하고 있다. 순천에서는 지난 7일 은행 관련 직장 내 집단감염을 시작으로 35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2020.11.17 minu21@yna.co.kr



18일 순천시에 따르면 모 초등학교 학생(순천 112번)이 이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 학생은 16일부터 발열 등 증상이 나타나 등교는 하지 않았으며 진단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

방역 당국은 학생의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단 검사를 했다.

검사 결과에 따라 이 학생이 다닌 학교에 대한 검사 여부도 결정할 계획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16일부터 등교하지 않아 가족 외에 접촉자는 없는 것으로 안다"며 "가족들의 검사 결과에 따라 학생과 교직원에 대한 검사 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minu21@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