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정국, 팔색조 남신 비주얼에 심쿵…화보 장인의 매혹 눈빛[화보]

헤럴드경제 이지선
원문보기

방탄소년단 정국, 팔색조 남신 비주얼에 심쿵…화보 장인의 매혹 눈빛[화보]

속보
이 대통령 "후임 해수부 장관, 가급적 부산 지역 인재로"


[헤럴드POP=이지선 기자]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팔색조 매력으로 한계 없는 화보 소화력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휠라 공식 사이트에서는 ‘휠라 온 더 스트리트(FILA on the STREET)를 테마로 한 2020 윈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 출시에 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를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각도 불문하는 화려한 남신 비주얼로 시크함부터 섹시한 매력까지 선사했다. 매혹적이고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정국의 눈빛 향연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시킨다.

자유분방하고 '힙'한 감성을 담은 정국만의 개성 넘치는 포즈로 '화보 장인'의 면모도 자랑했다. 작은 얼굴에 꽉 찬 흠 잡을 데 없는 조각 이목구비도 눈길을 모았고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피지컬, 긴 다리가 돋보이는 우월한 전신 비율 등으로 완벽 화보를 연출했다.

이를 본 팬들은 "전정국 가만안도" "휠라 정국 고유명사" "휠라 정국이 얼굴에 진심" "매력이 한계 없다" "화보 소화력 갑" "뭘 입어도 찰떡" "화보 장인답네" "정국이 진짜 잘생겼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8일 공식 SNS에 'Life Goes On'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20여 초 분량의 영상에는 방탄소년단의 자유롭고 편안한 모습이 담겨 있고 풀 버전 뮤직비디오와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