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연예계 방송 조작 의혹

함소원♥진화, '아내의 맛' 조작 의혹 "딸 혜정 고열? 수수방관, 방송 경악"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함소원, 진화 부부가 조작 방송 의혹에 휩싸였다.

한 누리꾼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병원에서 '아내의 맛'을 촬영하는 함소원 진화 부부와 딸 혜정을 목격했다는 글을 올렸다.

이 누리꾼은 "아이 진료 때문에 병원에 갔었던 사람"이라며 "이날 병원에 CCTV가 아닌 일반 카메라가 설치돼 있어서 의아했다. 함소원 씨 말하는 내용을 보니 아이가 고열이 뜬다고 하는데 병원에서 대기자가 없는데도 수수방관하고 있고, 부모 동의만 받고 조회하면 아이 주민번호를 알 수 있는데 (접수를 안하고) 계속 촬영만 하니 뭔가 이상했다"라며 의혹을 제기됐다.

게시자는 "아이가 고열이라기에는 주변 사물들이나 이런 것에 호기심 어린 눈빛이었고 너무 평범한 모습이라서 그냥 작은 감기 정도로 왔거니 생각했었다. 아이 상태와는 다르게 둘이 싸우는 모습이 너무 오버스러워서 그냥 촬영하고 있나보다 라고 생각했다가 방송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라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함소원 진화 딸 혜정은 식사를 거부했다. 혜정이 열은 39.5도였다. 함소원은 "전 온도계가 고장 났나 싶었다. 한번도 이런 적이 없어서"라고 밝혔다. 진화는 빨리 병원에 가자고 했지만, 함소원은 두부 한 모를 으깨기 시작했다. 두부 파스 요법이라고. 함소원은 혜정이가 다래끼 때문에 항생제를 먹고 토한 적이 있어서 항생제를 먹이기 두려웠다고 말했다.

함소원은 차를 타고 병원에 가기로 했지만, 차 키가 보이지 않았다. 일단 진화는 혜정이를 안고 뛰었고, 곧 택시를 탔다. 병원에 간 함소원, 진화는 혜정이 주민등록번호를 몰라 접수를 하지 못했다. 함소원은 진화에게 집에 있는 아기 수첩을 가져와야 한다고 부탁했다.

진화가 집에 다녀왔지만, 진화가 챙겨온 건 산모 수첩이었다. 다행히 함소원은 휴대폰에 혜정이의 여권 사진을 찾았고, 혜정인 진료를 받게 됐다. 혜정인 목감기였고, 집에 돌아온 혜정이는 알아서 약을 먹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해당 글의 진위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함소원과 진화 부부, 그리고 제작진이 방송의 재미를 위해서 실제 상황과 다른 자극적인 설정을 넣어 연기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조선 아내의 맛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