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AOA 그룹 내 괴롭힘 폭로

AOA 출신 권민아, 밝고 건강한 근황 공개.."당신은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사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권민아 인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밝고 건강한 근황을 공개했다.

28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신은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사람이에요. 내 인생에 나타나줘서 이렇게 밝게 눈부셔서 고마워요. 우리 항상 민아의 편 있을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팬들의 응원 메시지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권민아는 차량 내부에서 살짝 웃으며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 밝은 모습이 팬들을 안심시킨다.

앞서 권민아는 그룹 AOA에서 탈퇴 후 우리액터스에 새 둥지를 틀며 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다. 그러나 지난 7월 AOA 활동 당시 멤버 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음을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이후에도 민아는 AOA 다른 멤버들의 방관과 전 소속사와의 정산 문제들을 언급했고, 극단적 선택 시도를 이어가기도 했다.

다행히 치료 후 무사히 복귀한 권민아는 전 소속사 FNC의 회장에게 사과받았음을 알리며 "저를 걱정해주셨던 팬분들과 지인, 가족들, 또 저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AOA 팬분들께도 너무 죄송하다. 앞으로 두번 다시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반성하며 열심히 치료 받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권민아는 최근 소속사 우리액터스와 전속 계약을 만료했으며, 휴식을 취하겠다고 알린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