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이슈 AOA 그룹 내 괴롭힘 폭로

AOA 출신 권민아 "수면제 먹어도 잠 안 와…믿었던 사람한테 신뢰 깨져 힘들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불면증으로 인한 고통을 호소했다.

권민아는 26일 오전 자신의 SNS을 통해 "아 수면제를 먹어도 먹어도 잠이 안 오네. 언제 아무 생각 없이 두 발 뻗고 편하게 잘 수 있을까. 그랬던 적은 있나"라고 힘겨운 상황을 전했다.

이어 "아무것도 안 하자니 뭔가를 하고 싶고, 해야만 할 것 같고. 뭔가를 하자니 난 지금 뭘 할 수 있지? 싶고"라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낸 권민아는 "믿었던 사람한테마저 신뢰가 깨지고 나니 인간은 정말 뭘까 싶다. 다가가고 싶어도 만남 뒤에 오는 불안감들이 나를 너무 힘들게 한다"라고 인간관계에서 오는 회의감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다 싫고 힘들구나 아직은. 그냥 좀 자고 싶다"라고 호소한 권민아는 주변에 좋은 정신과 선생님을 추천해달라 부탁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7월 SNS를 통해 전 소속사 FNC에 소속돼 AOA로 활동할 당시, 멤버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해 극단적 선택까지 했었음을 폭로했다. 이후 지민은 AOA에서 탈퇴했고, FNC는 권민아에게 사과, 사건은 일단락됐다. 권민아는 최근 소속사였던 우리액터스와 전속계약을 해지한 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