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차세대 스마트폰

스타벅스 플래너 열풍 시작…폴더블 크로스백 광풍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

10월30일~12월31일 63일간

플래너 4종·폴더블 크로스백 3종

미션 음료 3종 포함 제조음료 17잔 구매

뉴시스

[서울=뉴시스]'2021 스타벅스 플래너' 4종과 폴더블 크로스백 3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30일부터 12월31일까지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개하며, '2021 스타벅스 플래너' 4종과 폴더블 크로스백 3종 등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올해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증정품 종류를 확대한다. 스타벅스 플래너 또는 폴더블 크로스백 중 선택할 수 있게 한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 포함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타벅스의 대표 고객 사은 행사다.

뉴시스

[서울=뉴시스]'2021 스타벅스 플래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1 스타벅스 플래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 '몰스킨'과 협업했다. 콘셉트는 '가장 스타벅스다운 플래너'다. 스타벅스 고유 색상 '그린'과 '사이렌' 로고를 모티브로 깔끔하면서도 상징성을 담고자 했다.

탁상 캘린더처럼 세워 놓고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를 비롯해 '핸디 스케줄러'(그린), '루틴 다이어리'(미니), '노트 키퍼'(아르마니) 등 총 4종이다. 플래너마다 디자인과 내지, 크기, 커버 소재 등을 다양하게 채운다.

스탠딩 스케줄러에는 휴대용 미니 계산기를 제공한다. 핸디 스케줄러, 루틴 다이어리, 노트 키퍼 등에는 플래너에 부착하거나 카드나 명함 지갑으로도 사용 가능한 미니 포켓을 준다. 노트 키퍼는 원단에 따라 커버 색상이 다르다. 랜덤으로 증정한다. 핸디 스케줄러. 루틴 다이어리 등은 별도 판매한다. 각 3만2500원.

모든 플래너에는 명시된 조건에 맞춰 음료를 구매하면 동일한 음료 1잔이 무료 제공되는 'BOGO 쿠폰' 3종이 포함된다.

뉴시스

[서울=뉴시스]'2021 스타벅스 플래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폴더블 크로스백은 신규 아이템이다. 트립웨어 전문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했다. 네이비, 크림, 블랙 등 3가지 컬러로 탈부착 가능한 가방 끈이 포함된다. 스타벅스 플래너를 넣을 수 있는 사이즈, 11인치 태블릿PC를 넣을 수 있는 사이즈 등 2가지 크기로 접어 활용할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실천 메시지를 설파한다. 스탠딩 스케줄러 커버에는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RPET 원사를 사용했다. 노트 키퍼 커버에는 환경을 생각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 패션 브랜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가 사용하고 남은 원단을 썼다.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발전의 메시지를 담았다. 폴더블 크로스백 겉감에도 RPET를 채택했다. 사용해

미션 음료에는 30일 출시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리저브 제조 음료 등이 포함된다. e-스티커 적립과 교환 기간은 30일부터 12월31일까지 63일간 진행한다. e-스티커는 즉시 적립만 가능하다.

사은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폴더블 크로스백은 1회 교환 시 색상별 최대 2개씩 총 4개만 교환 가능하다. 플래너와 폴더블 크로스백은 준비 수량 소진 시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으로 대체한다.

30일부터 11월5일까지 7일간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추가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연다. 추가 증정 플래너는 핸디 스케줄러(그린) 혹은 루틴 다이어리(미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폴더블 크로스백 3종은 제외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