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3617100 0112020102363617100 06 0601001 6.2.0-RELEASE 11 머니투데이 0 false true false false 1603382403000 1603382527000 related

송혜교, 슬림 각선미 뽐낸 트위드 패션…핑크룩도 '완벽'

글자크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 새 뮤즈로 송혜교 발탁…겨울 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배우 송혜교/사진제공=미샤(MICHA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송혜교가 다채로운 겨울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놀라운 미모를 뽐냈다.

시선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미샤'(MICHAA)는 세련된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송혜교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히며,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미샤의 2020 겨울 캠페인은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A journey to self-discovery)이라는 콘셉트 아래,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숨 고르기를 하며 본연의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블랙 미니원피스에 럭셔리한 블루 트위드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입고, 투박한 워커를 매치해 슬림한 각선미를 뽐냈다.

머니투데이

배우 송혜교/사진제공=미샤(MICHA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화보 속 송혜교는 포근한 핑크빛 니트 스웨터에 우아한 플리츠 롱 스커트와 크림색 부츠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송혜교는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로우 번으로 묶어 올려 작은 얼굴과 가녀린 목선을 강조했다.

머니투데이

배우 송혜교/사진제공=미샤(MICHA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혜교는 버튼 디테일이 멋스러운 블랙 케이프 코트와 부츠를 매치한 룩 역시 완벽하게 소화하며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냈다.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과 차분한 베이지색 립을 연출한 송혜교는 카메라를 향해 부드러운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여신 자태를 뽐냈다.

미샤는 브랜드 론칭 이후 카르멘 카스부터 안젤라 린드발, 라켈 짐머만, 나탈리아 보디아노바까지 수많은 세계적인 슈퍼 모델들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아름다운 여성상을 선보여왔다.

미샤는 새 뮤즈 송혜교와의 만남을 통해 패션을 넘어 여성 궁극의 아름다움을 구현하고자 하는 심미안적 브랜드 철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송혜교와 함께 선보인 미샤의 2020 겨울 컬렉션은 10월 넷째 주부터 전국 백화점 미샤 매장과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