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히든싱어6' 장범준만 기다려"…연예인들의 연예인 인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 연출 홍상훈 신영광)의 12번째 원조가수로 출격한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 장범준이 연예인 판정단의 유례 없는 환호를 이끌어내며 '연예인들의 연예인'다운 포스를 뽐냈다.

23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6'에는 히트곡 '벚꽃 엔딩'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봄날 분위기 속에 원조가수 장범준이 등장했다. 방송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장범준의 등장에 연예인 판정단은 일제히 벚꽃 가지를 들고 열광했다. MC 전현무부터 "실물은 처음 뵙는다"며 신기해 했고, 송은이 역시 "제가 방송 생활을 28년 했는데 장범준 씨는 이번에 처음 봤다"고 말했다. 또 딘딘은 "12주 동안 장범준만 기다렸다"며 '히든싱어6' 고정출연의 이유가 바로 장범준임을 밝혔다.

그런 가운데 장범준의 '아재팬' 트리오로는 박명수 김수로 강성진이 출연, 앞다퉈 장범준에 대한 애정을 고백하며 경쟁에 나섰다. 우선 박명수는 "범준아, 잘 있었니?"라고 친근하게 인사를 건네며 "5년 전에 저희 집에 놀러왔었거든요"라고 친분을 과시했다. 송은이는 "이름을 부르시면서 왜 손을 그렇게 떠시느냐"며 폭소했다.

이어 김수로는 "장범준의 모든 것을 사랑한다"며 "오늘 라이브로 장범준을 듣는다는 설렘에 어젯밤 제대로 잠도 못 잤다"고 열렬한 팬심을 드러냈다. 또 강성진은 "2011년 '슈퍼스타K 3' 준결승전을 직접 보러 갔다"고 말했다. 하지만 MC 전현무가 "장범준 때문에 가신 건지?"라고 묻자 강성진은 "맞습니다. 그런데 투표는 울랄라세션에 했어요"라고 '반전 고백'을 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연예인들의 연예인' 장범준 편은 모창능력자 경쟁률이 375대1에 달했을 뿐 아니라 온라인 녹화 동시접속자 수와 투표자 수에서 모두 최고 기록을 깨며 엄청난 열기를 자랑했다. 또 장범준은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답게 '히든싱어6' 최초로 모든 미션곡을 직접 작사 및 작곡한 곡으로 꾸며, 따로 설명이 필요없는 풍부한 비하인드 스토리로 성원에 화답했다.

'연예인들의 연예인' 장범준이 원조가수로 출격, 명곡의 향연을 펼칠 JTBC '히든싱어6' 12회는 10월 23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