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광양 경찰, 전면 등교에 따른 학교폭력예방 활동 실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형권
원문보기

광양 경찰, 전면 등교에 따른 학교폭력예방 활동 실시

서울흐림 / 7.0 °
비대면 특별예방교육 및 청소년 무면허 운전사고 예방 간담회 추진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형권 기자] 광양경찰서(서장 김중호)는 최근 코로나 19 완화로 관내 초?중?고 학생들의 전면 등교가 순차적으로 이루어진 상황에서 학생들의 학교폭력 등 범죄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학교폭력 집중관리 기간인 이달 30일 까지 중 관내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별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학생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학생들의 사이버공간 활동이 증가한 점 감안, 사이버 범죄 및 청소년 유해콘텐츠 관련 내용 중심으로 집중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예방수칙 준수하여 인원수에 따라 온·오프라인 교육을 겸하고 있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청소년 무면허 운전이 사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계속 발생하는 상황에서 이에 따른 청소년들의 무면허 운전 사고에 대한 예방 대책 마련을 위해 오는 20까지 관내 학교를 방문해 예방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김중호 광양경찰서장은 “조만간 모든 학교의 전면등교가 시행되는 만큼 특별 예방교육 및 청소년 야간 선도와 같은 다양한 예방활동 등을 통해 학교 폭력 등 청소년 범죄 근절에 앞장설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이형권 기자 kun578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