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롯데푸드, '프라임' 아반떼 경품 당첨자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난 달 쏘나타에 이어 아반떼 당첨자 나와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먹고 자동차를 받은 행운의 당첨자가 다시 한 번 나왔다. 이번에는 아반떼다.

롯데푸드는 홈타입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라임' 론칭 이벤트의 자동차 경품 당첨자가 나왔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당첨된 차종은 아반떼로, 지난달 쏘나타 당첨에 이은 것이다.

아반떼 당첨자는 서울시 광진구에 거주하는 신미덕(53세) 씨다. 자신의 생일이었던 지난 3일 집 앞 편의점에서 구매한 프라임 아이스크림이 행운을 주었다.

롯데푸드는 지난 8월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라임'을 선보이며 차 세대(그랜저, 쏘나타, 아반떼), 에어팟, 프라임 아이스크림 등을 걸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쏘나타에 이어 아반떼 당첨자가 나왔으나, 최고가 경품인 그랜저는 아직 당첨자를 기다리고 있다. 롯데푸드는 준비된 경품 당첨 기회를 충분히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 기간을 10월 31일까지로 연장했다.

롯데푸드 '프라임'은 900ml 용량의 홈타입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다. 파스퇴르 전용목장 우유, 천연바닐라향 등 프리미엄급 원료를 사용하고, 10%의 높은 유지방 비율을 구현해 한층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에게 당첨 기회를 드리기 위해 이벤트 기간을 이달 말까지 연장했다"며 "달콤풍부한 맛의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그랜저 당첨의 행운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