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유)지니집코리아(대표이사 이우섭)의 해외 직구 배송대행 서비스 전문 브랜드 지니집(Geniezip)이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프라임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1년에 한 번 열리는 할인행사다. 통상적으로 매년 7월에 개최되지만 2020년의 경우 코로나19 여파로 몇 차례 연기되었으며 오는 13일부터14일까지 진행된다.
아마존 프라임데이와 관련해 지니집은 오는13일부터 16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미국 전센터 부피무게 면제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지니집 미국 센터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 시 미국 센터(캘리포니아, 뉴저지, 오리건) 부피무게 50% 면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아마존 쇼핑몰 구입 상관없이 미국 전체 쇼핑몰 구매 시 적용된다.
두 번째로 △아마존 배송대행 진행 시 10% 쿠폰을 발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마존에서 직구를 완료하고 지니집 배송대행 서비스 이용을 하면 10%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국가 상관없이 사용 가능.
세 번째로 △지니집 신규 가입 시 배송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및 포인트를 증정한다. 쿠폰과 포인트는 최대 9장, 2,000포인트까지 제공된다.
한편, 미국 배대지 '지니집(Geniezip)'은 현재 9개국(미국, 영국, 독일, 중국 등) 11개 해외 거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레드캡투어, 이베이츠, 라쿠텐(Rakuten), NH농협카드 등을 제휴사로 두고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