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단지는 송파와 강남 가까이 들어서 풍부한 도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주거가치와 미래가치를 동시에 확보한 단지다. 숲세권 단지로, 청량산, 남한산성 도립공원이 단지 주변을 에워싸 자연 속에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서하남IC와 서울~세종간 고속도로(건설 중)가 위례A3-3a블록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고, SRT 고속철도(수서역)와 지하철 5호선(거여역, 마천역)과도 인접해 교통편의도 좋다. 제2롯데월드, 올림픽공원, 위례 스타필드, 가든파이브 등 가까이 자리한 쇼핑, 문화시설이 다채로워 생활 편의 해결 및 문화생활도 유리하다.
단지 내부 곳곳에는 입주자들을 위한 배려가 담겨 있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구를 위한 보육시설이 단지 내에 조성될 예정이며,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시설과 주민 운동공간, 산책 또는 휴식을 즐기기 좋은 주민편의시설도 마련된다. 홈네트워크시스템과 에코 웰빙 시스템이 도입된 주거공간을 제공해 생활의 편리함도 기대된다. 비대면 방식의 무인택배시스템과 원격검침시스템을 도입해 안전한 생활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위례 A3-3a블록 공공분양주택 청약신청은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10월 19일(월)부터 22일(목)까지 받을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당첨자에 한해 주택전시관 관람이 가능하며 청약신청은 LH 청약센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