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수지, 핑크빛 '뽀글이' 패션…청초+러블리 매력 '물씬'

머니투데이 이은기자
원문보기

수지, 핑크빛 '뽀글이' 패션…청초+러블리 매력 '물씬'

서울맑음 / -3.9 °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K2, 플리스에 구스다운 적용한 리버시블 스타일 '비숑 플리스 다운' 출시]

가수 겸 배우 수지/사진제공=K2

가수 겸 배우 수지/사진제공=K2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사랑스러운 핑크빛 점퍼로 매력을 뽐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플리스 소재에 구스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리버시블 스타일의 '비숑(BICHON) 플리스 다운'을 선보이며, 수지와 함께한 화보를 5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풍성하고 곱슬거리는 털이 특징인 프랑스 대표 견종 '비숑프리제'를 연상케 하는 핑크빛 플리스 다운 점퍼를 입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수지는 크림색 상의와 슬림한 블랙 팬츠를 입고, 아이보리와 핑크 배색이 멋스러운 점퍼를 가볍게 걸친 모습이다.

가수 겸 배우 수지/사진제공=K2

가수 겸 배우 수지/사진제공=K2


또 다른 화보 속 수지는 점퍼에 달린 후디 모자를 쓰고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화보 장인'다운 자태를 뽐냈다.


화보 속 수지가 입은 '비숑 플리스 다운'은 곱슬거리는 털이 특징인 프랑스 대표 견종 비숑 프리제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이다.

겉감에는 친환경 리사이클 플리스 소재를, 안감에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리버시블(양면) 제품으로 플리스 또는 다운으로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착한 구스 충전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베이지, 민트, 핑크, 아이보리, 블랙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K2는 추운 겨울에도 '비숑 플리스 다운'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담아낸 TV CF도 공개했다. 수지와 함께 한 '비숑 플리스 다운'의 CF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 네이버 TV,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