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내가 공개했지만…" 조두팔, 프로필에 적힌 성형 수술 목록에 보인 반응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원문보기

"내가 공개했지만…" 조두팔, 프로필에 적힌 성형 수술 목록에 보인 반응

속보
특검, '김건희 수사무마' 박성재·김주현·심우정 등 압수수색
/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유튜버 '조두팔'이 자신의 프로필을 직접 읽으며 성형 수술과 관련해 언급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조두팔'에는 '자신이 나와있는 나무위키를 봐버린 조두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조두팔은 "어디 고등학교를 자퇴했는지도 다 나오는구나"라며 "꽤 오래전에 탈퇴한 회사인데"라며 학교와 회사명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조두팔은 2020년 9월 기준 총 성형수술 목록까지 나오자 이를 쭉 잃으며 "어차피 내가 공개한거니까 그럴 수 있지만 너무 자세하게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사람들이 오해하는 게 있는데 말을 잘 못한다고"라며 "말을 저는 평상시에도 잘하고 말 더듬고 못하고 이런 이미지로 생각하는데 저는 평소에 말을 참 잘한다"고 반박했다.

그는 "처음에는 카메라 앞이라서 떨려서 더듬었다. 지금도 말 술술 잘하지 않냐"라고 덧붙였다.


특히 "성형수술 후 언어구사력이 좋아졌다"는 내용에는 "이게 무슨 소리냐"라며 언성을 높이기도 했다.

조두팔은 프로필을 모두 살펴본 뒤 "귀엽다. 그냥 뭐 이런것도 생기는구나"라며 "어쨌든 밥먹다가 심심해서 봤다"고 영상을 마무리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