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
지난 25일 권민아는 자신의 팬카페에 “우리액터스 회사와 저는 생일 이후로 계약 해지가 된 상황이다”고 알리며 “편지 같은 경우는 그 회사로 보내시면 이제 못 받을까봐 걱정이 된다”고 전했다.
이어 권민아는 “여러가지 궁금하신 것들도 있으시겠지만 저는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기에”라며 “조금만 기다려달라. 감사하고 미안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우리액터스로 저에 관한 것 보내지 말아달라”며 “운영자님께서 감사하게도 받아서 전해주신다고 하시니 걱정하지 말아라”고 당부했다.
우리액터스 측도 2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휴식을 취하는 동안 조금 더 자유로운 신분이 되길 원하는 권민아 배우의 의사를 반영해 결정하게 됐다”며 “새로운 터를 찾고 활동을 개시하기 전까지 회사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조건없이 돕겠다”고 권민아와 계약 종료를 밝혔다.
지난해 5월 그룹 AOA를 탈퇴한 후 배우로 전향한 권민아는 최근 AOA 활동 당시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다음은 권민아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민아입니다
우리액터스 회사랑 저는 생일 이후로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라 편지 같은경우 그 회사로 보내시면 이제 못받을까봐 걱정이 돼서요..
여러가지 궁금하신것들도 있으실테고 하겠지만 저는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기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하고 미안해요
아무튼 우리액터스로 저에 관한것들 보내지 마시구,,운영자님께서 감사하게도 받아서 전해주신다고 하시니 걱정마세요!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