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한소희 어머니 채무 논란

한소희 출연확정…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커버'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비오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한소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커버'(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한소희가 '언더커버'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한소희가 출연을 예고한 '언더커버'는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밝히기 위해 조직의 언더커버가 돼 경찰로 잠입한 윤지우(한소희 분)의 숨 막히는 복수극과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냉혹한 진실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극 중 한소희는 마약조직의 딸로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을 밝혀내기 위해 조직원에서 경찰로 위장 잠입한 뒤, 복수의 칼날을 품고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윤지우' 역을 맡았다.

한소희는 이번 작품에서 고등학생부터 성인이 되는 지우의 인생과 함께 아버지의 죽음을 밝혀내고자 조직에 들어가는 당차고 강한 인물의 섬세한 내면 연기와 첫 액션 연기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다시 만나 세계'로 데뷔한 한소희는 '백일의 낭군님'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JTBC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열연하며 2020년 대세 배우로 성장했다.

한소희가 출연하는 '언더커버'는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박희순, 안보현도 출연한다.

[이투데이/이재영 기자(ljy0403@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