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2949656 0682020092262949656 06 0601001 6.1.20-RELEASE 68 동아일보 0 false true true false 1600744440000 1600744978000 related

[전문]“로또 맞은 것처럼…” 박휘순, 결혼 심경 직접 밝혀

글자크기
동아일보

개그맨 박휘순(43)은 22일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이라며 오는 11월 결혼하는 소감을 직접 밝혔다.

박휘순은 이날 공식 입장문을 통해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에 알린 결혼 소식임에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이라며 결혼하는 심경을 밝혔다.

박휘순은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다”며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다”고 했다.

그러면서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라며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무엇보다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다”며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다”고 했다.

동아일보

결혼식과 관련해선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식인 만큼 조심스럽게 하나씩 천천히 잘 준비해 나가겠다”며 “가족, 친지, 주변 분들 한 분 한 분께 연락드리며 감사한 마음 전하겠다”고 했다.

아울러 “항상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마지막으로 장인어른·장모님 그리고 아버지·어머니, 같이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동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이날 박휘순과 결혼하는 예비신부는 박휘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그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 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린다”며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시지 않았느냐.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다. 제가 데려간다”고 알렸다.

박휘순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에 대해선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 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고 한다”고 했다.

끝으로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 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다”며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썼다.

박휘순은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해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분 남자신인상을 수상하며 능력을 인정 받았다. 박휘순은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bong087@donga.com
박휘순 결혼 소감문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에 알린 결혼 소식임에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습니다.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습니다.

예비신부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입니다.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식인 만큼 조심스럽게 하나씩 천천히 잘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가족, 친지, 주변 분들 한 분 한 분께 연락드리며 감사한 마음 전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장인어른·장모님 그리고 아버지·어머니, 같이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박휘순 여자친구 SNS 글
안녕하세요! 휘순 오빠 여자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 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ㅎㅎ 제가 데려갑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 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 구요,,,ㅠㅠ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 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계정 도용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