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한소희 어머니 채무 논란

'여다경' 한소희, 넷플릭스 '언더 커버'로 박희순 안보현과 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사진|9ato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 ‘부부의 세계’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한소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커버’(가제)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한소희가 출연하는 ‘언더커버’(가제) (김바다 극본· 김진민 연출)는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밝히기 위해 조직의 언더커버가 되어 경찰로 잠입한 지우의 숨 막히는 복수극과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냉혹한 진실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한소희는 극중 마약조직의 딸로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을 밝혀내기 위해 조직원에서 경찰로 위장 잠입한 뒤, 복수의 칼날을 품고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게 되는 ‘윤지우’ 역을 맡았다. 고등학생부터 성인이 되는 지우의 인생과 함께 아버지의 죽음을 밝혀내기 위해 조직에 들어가게 되는 당차고 강한 인물의 섬세한 내면 연기와 첫 액션 연기도 선보일 예정이다.

‘언더커버’에서 박희순, 안보현과 호흡을 맞춘다.

한소희는 드라마 ‘다시만난 세계’로 데뷔 ‘백일의 낭군님’ 등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신드롬급 인기를 모은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으로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 뿐만 아니라 세련된 외모로 남녀 팬들에게 사랑받으며 올해 ‘대세’ 배우로 성장했다.

화려한 미모와 연기력까지 겸비한 스타성으로 광고계를 점령하며 차세대 스타로 한 단계 성장하고 있는 한소희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hjcho@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