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프로골프 KPGA

[골프토픽] KPGA "10월 비즈플레이 전자신문오픈 신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구자철 KPGA 회장과 석창규 비즈플레이 회장, 구원모(왼쪽부터) 전자신문사 회장이 비즈플레이전자신문오픈 조인식 직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PG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노우래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비즈플레이전자신문오픈을 신설했다.


16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KPGA빌딩에서 코리안투어 신설 대회 조인식을 가졌다. 10월22일부터 나흘 동안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타미우스CC 우드ㆍ레이크 코스에서 펼쳐진다. 72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되며 총상금 5억원, 우승상금 1억원 규모다. 비즈플레이는 2014년 설립된 경비지출관리 업무 자동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전자신문사는 창간 38주년을 맞이한 IT 전문 언론사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회장은 "매 대회 박진감 넘치는 승부와 다이내믹한 플레이로 골프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코리안투어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국내 골프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코리안투어는 오는 24일 페럼골프장 현대해상 최경주인비테이셔널, 10월8일 잭니클라우스골프장 제네시스챔피언십, 11월5일 서원밸리골프장 플레이어스챔피언십이 이어진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