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해외 스타 소식

"관심 끌었으니, 투표하자" 크리스 에반스, 중요부위 노출 후 첫 SNS [엑's 할리우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캡틴 아메리카' 주인공인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신체 사진 논란 후 첫 SNS 글을 게재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15일(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이제 당신의 관심을 끌었으니... 11월 3일 투표하자 (Now that I have your attention ... VOTE Nov 3rd!!!)"는 글을 올리며 약 50일 앞으로 다가온 미국 대선 투표를 독려했다.

며칠 동안 자신에게 쏠린 관심들을 투표 독려로 환기시키려는 크리스 에반스의 재치가 웃음을 자아낸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크리스 에반스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이 게임을 하고 있는 영상을 게재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영상에는 카메라 롤이 찍혀 있었는데 그 안에는 크리스 에반스의 중요 부위 사진과 문란한 내용이 적힌 문구 사진이 담겨 있었다.

크리스 에반스는 영상을 업로드한 직후 게시글을 삭제했지만 이미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된 이후였다. 뜨거운 관심 속에 미국을 비롯한 각국에서는 '캡틴 아메리카'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크리스 에반스는 '캡틴 아메리카' 주인공으로 '어벤져스' 시리즈에 출연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최근작은 지난해 개봉한 '나이브스 아웃'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크리스에반스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